인천 영화 주간 2023

프로그램

SEE YOU IN CINEMA : 극장에서 만나요

지난해 시민분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〈SEE YOU IN CINEMA: 극장에서 만나요〉가 또다시 진행된다. 시민들의 적극적인 영화 관람을 독려하고 지역 극장들의 활성화를 위해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10월 23일부터 26일까지, 4일간 인천 내 네 곳의 지역 극장과 함께 진행한다.

참여하는 네 곳의 지역 극장은 과거 부평의 핫플레이스로 명성을 떨친 ‘대한극장’부터 한국 최초의 극장인 ‘애관극장’, 다양한 독립 예술영화들을 선보이고 있는 ‘영화공간주안’ 그리고 인천 유일의 실버극장인 ‘인천 미림극장’이 함께한다. 이 극장들은 오랜 기간 지역에서 문화 사랑방의 역할을 해오는 동시에 원도심의 소중한 문화유산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. 〈SEE YOU IN CINEMA: 극장에서 만나요〉를 통해 오랜 시간 자리를 지켜오며 인천 영화 역사를 이어오고 있는 지역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소중한 경험을 해보길 바라며, 이를 통해 지역 극장이 시민들과 상생하며 더욱 승승장구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.

〈SEE YOU IN CINEMA : 극장에서 만나요〉는 인천 영화 주간 공식 홈페이지 내 사전 신청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. 1인 1매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신청 시,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영화 관람권이 제공된다.

사전 신청 기간 10.10.(화)―10.19.(목)
사전 신청 방법 https://forms.gle/hYeMLCrQjTSDbyHE7 접속 → 신청서 작성 후 예약문자 확인 → 사용 기간 중 영화관 방문하여 발권
관람권 사용 기간 10.23.(월)―10.26.(목)
참여 극장 부평 대한극장, 애관극장, 영화공간주안, 인천 미림극장